로맨스&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

투데이 베스트

일일연재 베스트

신규작품 베스트

최근 연재 작품

작품 홍보

홈 > 로맨스 >

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.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.

* 마이페이지 > 내 작품관리 > 연재작품 >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.

아름다운 나의 꽃 [10]

라모렌

사랑에 빠진 조직의 보스와 남창. 도박에 빠진 아버지 때문에 남창으로 사창가에 팔려왔다. 꿈도 희망도 잃어버린 채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은 소 명. 착..

[BL] 검은 토끼 [45]

라모렌

검은 토끼. 기억을 잃은 토끼, 토끼를 주운 남자. 잃어버린 기억. 소년를 주운 남자와 기억을 잃은 소년. 잊고싶은 기억. 공 - 강 이현 ..

짝사랑이 이루어진다면 [1]

빛나조

자기 잘난 맛에 사는 김효종 집안도 튼튼하고 늘 전교 1등을 한다. 그런 효종이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문예진 어느덧 1년이 지나 김효종반 앞에서 문예..

사랑이란 [6]

빛나조

마주칠때마다 싸우던 요우진 표현준 요우진은 표현준을 짝사랑하는데 표현준의 마음은?

프리퀀시 모듈레이션 (Frequ.. [20]

이쟌

유명 연예인의 아들로 유명한 '한경우'는 어느 날 우연찮게 학교 방송부 아나운서의 목소리에 사로잡히게 된다. 맑고 담백한 목소리에 관심을 가지던 한경우..

[이누야샤]주인님과 강아지(.. [97]

Arke☆

[완결][셋쇼이누] 이누야샤 어린시절 프리퀄+원작스토리 (집착얀데레하공 쇼타브라콤이공/순진수 멍멍이수 형아바라기수 외로워도 슬퍼도수) 어느 날 길에..

얼음 속에 핀 꽃 [232]

frebini

부와 명예 그리고 모든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톱스타 한서린!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 없었던 그녀가 인간 세계로 쫓겨난 인연의 신 에리카와 엮이..

레이첼의 기억찾기 [49]

frebini

새하얀 장갑을 낀 여인의 손이 닿자 그녀의 머릿속으로 과거의 단편들이 스쳐 지나간다. 하지만 정작 자신의 과거는 기억하지 못하는 여인. "훗! 이..

타인의 침대 [162]

narsist

흔적만 남기고 사라진 아내와 새벽에 찾아온 처형 ... 처형의 손에 이끌려 아내를 찾아 속초로 달려간 준혁이 발견한 것은? 태풍이 물러간 동해안, 한적한..

Dark Paradise [30]

에밀리004

매일 밤, 12시가 되면 검은 가면을 쓴 그가 나를 찾아온다. 스물아홉의 나이. 지루하고도 무료한 일상. 나는 점점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고 있었다. [ ..

그 목소리로 유혹해 [22]

꽃린애

다정하지만 차가운 그의 시선이 나를 붙잡는것 같았다. 어디에도 가지 못하도록 붙잡아두는것만 같아 숨이 막혔다. 이 모든 건 내 잘못이었다. 내가 저지..

릭먼 경의 비밀 [8]

kevinshin

1850년 영국 런던. 21살의 런던변호사 제임스 윌포드는 성실하고 반듯한 청년이다.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릭먼 경의 변호를 맡았다가, 릭먼 경의 아름..
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