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맨스&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

투데이 베스트

일일연재 베스트

신규작품 베스트

최근 연재 작품

작품 홍보

홈 > 로맨스 >

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.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.

* 마이페이지 > 내 작품관리 > 연재작품 >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.

악마와 계약했다 [61]

정블루

[걸크러쉬 여주 / 진짜 악마 남주 / 귀신 보는 여주 / 약간 호러 / 코믹] "살려주세요." 나의 부탁에 악마가 속삭였다. "맛있어 보이네."..

백일몽 [11]

Kitchga

[BL][청춘물][동거물][시리어스][질펀한수위물][피폐][엔딩은치유물] 친구에서 연인관계에 이른 20년지기 불알친구 홍 영도X문도현. 어느날 영도는 자신의..

한 눈 팔지 마, 아빠! [5]

낭화연

<키워드> 부자물, 유사(?)근친물, 일공일수, 역키잡 정치물 약간 + SM + 피폐, 감금 및 강제적 요소 주의 근세풍 서양 판타지 배경 공 :..

우화[羽化] [8]

Paraiso

#광공 #집착공 #오메가버스 학창시절부터 좋아했던 심장이 약한 열성 오메가 현아인(31)과 맺어진 극우성 알파 이겸(33), 시한폭탄과 같았던 아인의 심장이..

적토의 봄 [18]

Becusmol

허리께까지 마구잡이로 내려온 붉은 머리카락이 시야를 장악한다. 저게 뭐야. 염색한 건가? 색이 굉장히 선명하고 멋졌다. 나는 무심코 넋을 잃은 채 그 머..

[TS]아름다운 나는, 우울한 .. [49]

고양이사랑해

평범한 하루였다. 여자가 된 뒤로 인생이 변했다. 하루에 한편 이상 올라와요.보통 연재시간은 밤 12시입니다. 사정에 따라 달라집니다. [사진..

얼음 속에 핀 꽃 [232]

frebini

부와 명예 그리고 모든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톱스타 한서린!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 없었던 그녀가 인간 세계로 쫓겨난 인연의 신 에리카와 엮이..

미성년 [7]

가짜유디트

“창X 새끼. 페북에 뜬 거 봤냐? 저새끼 씨X 진짜 몸 파는 새끼 맞.. ”  권린은 킬킬대던 애의 말이 채 끝나기 전에, 멱살을 잡아 바닥에 던져 버렸다. 책..

화려한 불륜 [81]

꾸미라도

[로맨스][아! 맞다. 내가 지금 교복을 입고 있지. 교복을 입고 모텔에는 갈 수가 없으니 아저씨 교외로 가요. 바람도 쏘이고 차량 뒷좌석에서 아저씨랑 그거..

맬런 차일드씨의 즐겁지 못.. [9]

사무치는 그리움

[내 친부가 알고 보니 100년간 대륙전쟁을 일으키고, 나라 수십을 작살낸 그 대 악당 리어르도 메닌베르킨입니다. 나도 그저께야 알았습니다. 그리고 병신 ..

여제 : 달빛을 비추는 연인 [24]

마틸빵

“내가 네 주인이다.” 달이 가장 먼저 차오르는 곳이라 하여 선월국이라 불리는 제국의 황녀, 유월화는 어린 시절 우연히 만난 이름도 없는 어린 노예에게..

애스트로필라이트 [22]

남하놀

애스트로필라이트. 믿는 사랑. 「사냥꾼」 X 울보에 겁보 졸업여행을 가던 버스가 전복된 후, 눈을 뜨고 마주한 세상은 괴물들이 가득한 지옥이 되..

close